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이용문의/기타 ]원단은 항상 이어서 발송되나요?

원단은 마 단위로 재단이 가능합니다.

요청시 원하시는 단위로 재단하여 배송 가능합니다.

별다른 요청이 없는경우 주문하신 수량만큼 연결되어 배송됩니다.


패키지원단 및 컷트지 등 연결되지 않는 상품은 상세페이지에 기입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이용문의/기타 ]원단 대량 구매시 할인이 되나요?

원단 한필(롤) 단위로 구매하실 경우 할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1:1 문의 주실경우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문의/기타 ]상품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원단의 특성상 롤에서 고객님의 주문수량만큼 재단되어 판매되는 상품으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원단외에 레이스 및 주문 제작 상품은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원단의 탕차이로 인한 미묘한 색상차이는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해당사유로의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DIY패키지 상품, 주문의 의한 완제품은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부자재의 경우 포장의 훼손이 없는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3일 이내 접수 1주일이내 입고 되어야 합니다)

상품의 하자 불량으로 인한 반품/교환은 1주일 이내 접수 되어야 합니다.

해당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


최대한 원단 및 부자재의 색상과 질감을 실제와 비슷하게 표현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모니터와 해상도에 따라 보이는 색상이 조금씩 차이날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구입해주시고 해당사유로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이용문의/기타 ]상품이 불량인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하자 혹은 불량으로 교환을 원하실경우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상담톡 1:1상당란에 고객님 주문번호와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문의 주실경우 빠르게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후 하자,불량 상태 수량을 꼭 확인하여 주세요.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훼손(재단 및 세탁)
사용감이 있는경우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배송 ]배송받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운송장번호 확인 전까지는 변경이 가능하며 1:1상담문의 혹은 고객센터 전화문의 주시면 빠르게 변경 처리 해드립니다.

이미 운송장번호기입된 상태 혹은 배송중일 경우 변경이 불가 합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발송 되나요?
당일배송 상품 제외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지연상품의 경우 입고지연 게시판,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시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가능지역 및 배송료가 어떻게 되나요?

기본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미만일경우 배송비 3000원 입니다.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될수 있습니다)

전국배송이 가능하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불가능한 지역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원단/레이스는 주문수량 만큼 잘려 오나요?


기본적으로 구매수량 1개 = 1마 90cm
                       2게 = 2마 180cm 연결되어 배송됩니다.
※ 상품에따라 판매사이즈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의 판매 사이즈를 꼭! 확인하여 주세요 ※

별도로 사이즈별로 커팅되어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사이즈별로 장바구니에 각각 담아 주시면 맞추어 커팅해 배송되며

수량을 한번에 대량 주문 해주시는 경우 전체 이어져서 배송 됩니다. 참고바랍니다 :D



[ 상품 ]상세내역의 완제품을 주문하고 싶어요
상세내역에 나와있는 완제품의 구매를 원하실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커튼 >천모아의 모브랜드인 햇담에서 완제품 판매중이며 PC_ 상단 좌측 /모바일_ 메인중간 베너를 통해 이동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쇼핑몰 말고 다른방법으로 주문할 수 없나요?
주문이 어려주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 가능하며
고객님 전용 개인 결제창을 열어드리고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천모아에서도 두번세번 확인하여 결제창을 만들어 드리고 있으나
고객님 께서 주문상품의 확인은 꼭 해주셔야 합니다.
> 확인미흡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수단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

무통장입금 / 신용카드 / 핸드폰 결제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추가주문 했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주문 후 고객센터 혹은 1:1상담 문의해주시면 가능한경우 묶음배송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개상품 중복 배송료가 결제된 경우 배송료는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원단의경우 동일한상품 추가주문 해주셔도 이미 재단이 진행된경우 분할되어 발송 됩니다.
[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요
입금확인은 30분마다 자동으로 확인 됩니다.
1시간 이상 입금확인이 지연될 경우 1:1상담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일배송 상품은 입금확인이 늦어질경우 당일배송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주문하여 주시거나 입금/결제 후 1:1상담 주세요)

>입금자동확인은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한글자라도 다를경우 자동매칭 되지 않습니다.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경우에도 자동매칭 되지 않습니다.
[ 상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얼마나 유효한가요?

장바구니에 담신 상품은 7일동안 확인이 가능하며 이후 자동삭제됩니다.

[ 상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해당 상품의 하단에 ITEM Q&A 문의하기로 할 수 있습니다. 주문전 궁궁하신 점을 남겨주세요
빠른 상담원 상담은 우측 네이버 톡톡 / 카카오플러스 1:1상담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천모아 상담원 상담은 주말,공휴일 제외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까지 가능합니다. )


[ 상품 ]전에 주문했던 원단과 동일 원단을 구매 했는데 색상이 달라요

원단은 1파스 단위로 가공 되기 때문에 가공할때의 작업환경과 생지의 상태에 때라 약간의 탕차이가 생깁니다.

동일한 탕에서 제작을 원하는 경우에는 원단을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하며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 교환/반품/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 상품 ]품절표시된 상품은 재입고 되나요?

품절표시된경우 재입고가 어려운 상품입니다

재입고 상품의 경우는 입고지연으로 표시 되며 입고지연 게시판에서 대략적인 입고일이 표시됩니다


[ 회원정보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지만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등 천모아 회원님들께 드리는 많은 혜택들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좀더 빠른 사후처리를 위하여 고객님으 회원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D
[ 회원정보 ]회원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신규 회원가입시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1500원이 지급됩니다.
- 매달 새로운 천모아의 구매금액별 사은품 / 포토후기 이벤트등 모든 이벤트는 회원가입된 고객님의 한해서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비밀번호/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상단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름/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NOTICE

공지사항 목록
천모아 GRAND OPEN 공지입니다. 2019-07-30

Q & A

공지사항 목록

CS CENTER
1899-3823
mom - fri / 09:00 am - 6:00 pm
runch time / 12:30 am - 1:30 pm
sat, sun, holiday off
기업은행 : 399-131823-04-015
예금주 : 오선희
반품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687-2, 3층
택배 정보 : 롯데 택배 (1588-2121)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BANK INFO
1899-3823
mom - fri / 09:00 am - 6:00 pm
runch time / 12:30 am - 1:30 pm
sat, sun, holiday off
기업은행 : 399-131823-04-015
예금주 : 오선희
반품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687-2, 3층
택배 정보 : 롯데 택배 (1588-2121)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